■천국,지옥간증/천국,지옥(음성,글)

예수 안믿은자의 외침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2. 13. 20:22

          예수 안믿은자의 외침                                                                                                                                                             

 

           

내가 죽고 나니까 지옥에 떨어져서 형벌받고 있어요.여기는 창으로 찌르고 뜨거운물을 붓고 쉴 시간도없이 고문 고문 고문 이런곳에 여러분이 올수있어요.이런곳에 여러분이 와서 형벌 받을수 있냐구요?

 

그런데 예수 안믿으면 여러분이 이곳에 온단 말이예요. 정신차려요 정신차려요 시간이 없어요 시간이 없다구요 흥청망청할 시간이 내가 너무 안타까워요. 내가 너무 안타까워요.여러분이 그렇게 행복한 사 람인데 그 행복을 모르고 있어요.

여러분이 구원받은 백성으로서 감사하지 못하는게 내가 안타까워요.잘못하다간 이곳에와요.정신차려요 정신차려요.여러분 감사하세요.감사하세요.사랑교회 있다는걸 감사하세요. 정말 안타깝네요.나도 교회가서 신앙생활하고 싶어요.나도 예수믿고 싶어요.

나도 우리애기 데리고가서 예수믿고 싶어요.여기는 언제끝날지 몰라요.여기는 언제끝날지도 몰라요 너무 너무 고통스럽고..나 여기 너무 싫어요.나여기 너무 싫어요.나좀 꺼내줘요. .나좀 꺼내줘요..나좀 꺼내줘요..나좀 꺼내줘요..나좀 꺼내줘요.~~~반복

꺼내달라고 이사람이 소리지르니까 옆에사람들이 다 손을 뻗으면서 얘기해요.나도좀 꺼내주세요.나도좀 꺼내주세요.나 한번만 꺼내주세요.나도 나도 꺼내주세요.나 먼저 꺼내줘요.나 먼저 꺼내줘요.나 먼저 꺼내주면 나 예수 잘믿을게요.나 예수 잘 믿을게요.....나좀 꺼내줘봐요,나좀 꺼내줘봐요,나 예수 전할게요.내가 예수 전할게요~~~나좀 꺼내줘봐요.나 한번만 꺼내줘봐요!~~~

세상에 있는 사람들이 너무 부러워요.예수믿는 사람들이 너무 부러워요.이 부러움을 무엇으로 말해요.내가 어떻게해야 여러분이 믿겠어요??내가 어떻게해야 아~~~~~~~여기는 죽을수도 없어요~~~~다들 죽고싶어해도 죽을수가 없어요~~~~​여기는 죽을수가 없는곳이예요.

​아~~여러분은 감사하고 사세요.감사하고 사세요.주의종 잘만난걸 감사하고 살아요.주의종 잘못만나 지옥에 떨어지는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요.너무너무 많아요,어쩜 이럴수가있을까 할 정도로 많아요.

그것이 주의종 잘못만나 뭣모르고 지옥에 떨어진​ 사람들이예요.

그들이 불쌍해요.그들이 불쌍해요.​

설명)불속에서 사람이 타들어가는데 얼굴하고 팔만 남았어요.그사람이 얘기해요.

나 뜨거워서 못살겠어요.​나 뜨거워서 못살겠어요.​나 뜨거워서 못살겠어요.​나 좀 꺼내줘요.

​나 좀 꺼내줘요.나 좀 꺼내줘요.나 좀 꺼내줘요.나 죽을거 같아요.나 죽을거 같아요~~~~~

​내살이 다 녹아 흘러요 ~~~​내살이 다 녹아 흘러요 ~~~뼈도 녹아흘러요.내 몸이 흔적조차 없어요~~~~~~~

 

​이 일을 어떻게하면 좋아~~~~내가 너무 힘들어요~~~아~~차라리 나를 죽여 줬으면 좋겠어요.

​나를 죽여 줬으면 좋겠어요.근데..죽이지도 않아요,죽지도 못해요.여기는 형벌 형벌 형벌....

설명)그사람이 새까맣게 타버렸어요.그 불속에 있는 사람이 완전히 새까맣게....만지면 부서질정도로 새까맣게 타버렸어요.뱀이 소라모양으로 발 밑에서부터 감아가지고 삼각꼬깔콘 처럼 막아버려가지고 사람을 나무위에 매달아놨어요.아주 높은나무위에...그사람이 얘기하네요..

​여러분 나 보여요 여러분이 지금 보여요.여러분 여기오지말아요.내말 그냥 넘기지 말아요.여기는 너무 어마어마한 형벌과 어마어마한 고통이 있는곳이예요.여기는 한번 오면 나갈수도 없어요.

여러분은 행복한 사람이예요.예수잡는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아요.나 너무 나가고 싶어요.나 너무 나가고 싶어요.미칠거 같아요.천국에 못가도 세상에서 살더라도 나 나가고싶어요.정말 나 나가고 싶어요.

 

천국에 못가도 세상에서만 있다할지라도 나 나가고 싶어요.

여기는 너무너무 무서워요.​말을 할수가 없이 너무 무서워요,뱀이 내 가슴으로 들어와서 뚫고 나가고 창자를 씹어먹고 근데 내가 살아있다는 거예요.내가 죽었으면 좋겠는데 내가 살아있다는 거예요.뱀이 물어 뜯을때마다 내 살이 찢겨져나가는 고통을 여러분이 어떻게 알수있어요.칼로 자르는 고통을 여러분이 어떻게 알수가 있어요.

여러분은 정말 여기오면 안돼요.여러분은 정말 여기오면 안돼요.여기는 쉬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요.

 

여기는 쉴수가없는곳이기 때문에 쉬는사람이 아무도 없어요.다 형벌 형벌 형벌 형벌 형벌..

누구도 쉴수가 없어요.​여러분 정신차려요.예수만큼은 절대 놓치면 안돼요.그분 놓치는순간 여러분은 여기 내려와요.​여기에 내려오면 돌이킬수없는 끝없는 형벌 나 나가고 싶어요(간절한심정으로)나 너무 나가고 싶어요.나 나가고 싶어요.내 식구들이 너무 보고 싶어요.

나좀 꺼내줘요.누가 나좀 꺼내줘요.

절규) 꺼내줄수있다면 나좀 꺼내줘요~~~~~내가 시키는데로 다 할게요.여러분의 종이 되달라면 내가 종이 될게요.나좀 꺼내줘요.나 너무 무서워요.칼이 날아와서 내 몸을 뚫고 나가요....내 몸을 뚫고 나간다구요 오~~~~~~~~~~~~~~

아래에서는 장작태우듯이 불이 나를 태워버려요.뜨거운 기름으로 내 머리에 부어버려요~~~~

내 얼굴 형체가 없어져요.내 얼굴 형체가 없어요.나도 내가 왜이러는지 몰라요.나도 내가 왜이러는지 몰라요.

​아~~~루시퍼,루시퍼, 저 나쁜노 옴~~~~~여러부 운~~~~예수님이 얼마나 좋은지 알아요?여기오는 ​사람마다 예수님이 최고라는걸 알아요.나도 그전에는 몰랐어요.

예수소리 많이 들었지만 예수님이 최곤줄 몰랐어요.​그 분만 없어요.이곳에....그 분만 없어요.다 후회해요.예수 안믿은걸 후회해요.그렇지만 소용이없어요.나는 이곳에 있지만 여러분은 살아야돼요.여러분은 이곳에오면 절대로 안돼요.여기 들어오면 나갈수가 없는곳이예요.세상에서는 들어갔다가 나갈수도 있지만....

여기서는 나갈수가 없어요.​사단들이 다 감시를 해서 움직일수도 없고...개인적으로 형벌받고 단체적으로 형벌받고 있어요.여기는 상상도 안되는 곳이예요.이곳 만큼은 오지말아요.제발오지말아요.세상거 벗하지말아요.예수님과 벗하면서 살아요.제발부탁해요.사탄들이 미혹할거예요.사탄들이 세상으로 세상으로 나가게 미혹할것이며 ​사람을 ...타락하게 미혹할것이예요.

이단들이 엄청나게 많이 쏟아질거예요.때가 가까왔기때문에 때가 너무 임박했기 때문에.....사탄들이 최고로 영혼들을 끌고 가려고 할거예요.여러부 운~~~당신들은 정말로 행복한 사람이예요.

 

당신들이 너무 부러워요. 세상에 있는 당신들이 너무 부러워요.나도 세상에 다시한번 있을수 있다면 내가 세상에 다시한번 나갈수가 있다면 나 예수한테 미칠거예요.예수님한테만 찬양할거예요.그분이 얼마나 좋은분인지 여기와서 알았어요.근데 그때는 너무 늦었어요.여기오면 다 늦어요.제발 오지말아요,제발오지말아요.

​여러분 여기오면 큰일나요.여기오면 큰일나요.여기오면 돌이킬수가 없어요.욱!~~~~여기는 살 껍질을 잘라버려요.살 껍질을 도려내요.피가 철철 나오면 그 피를 받아 먹어버려요.이런것들을 생각해봤어요?? 이곳이 지옥이라구요 지옥이라구요..여기는 오면 안돼요..여기는 절대 절대 절대 오면 안돼요.​여러분 기회 놓치지 말아요...

​예수 놓치지 말아요.빨리 빨리 전해요.사람들한테 전해요.가서 전해요.예수믿으라고 가서 전해요.여러분 전해야돼요.사람들한테 전해야돼요.지옥가면 안된다고 전해야돼요.지옥만큼은 가면 안된다고 전해야돼요.여러분 전해줘요~~~나가서 만나는 사람한테 다 전해요~~~

​미쳤다고 그래도 전해요.무조건 전해요...무조건 전해요.전해야돼요~~~~예수를 전해야돼요~~~~~~~

​그분이 생명이기때문에 그분을 전해야 돼요.여기는 이제 누구도 오면 안돼요....

​사람들이 너무많이 쏟아져요~~~~~~~~~~너무많이 쏟아져요.너무많이내려와요.

여러분 내려오지 못하게 막아요.​목사니 임~~~~전해줘요.예수믿어야산다고 전해줘요~~~~

목사님은 하실수있어요~~~~​목사님 전해줘요.....다니면서 전해줘요....

​안돼요~~~~~~~~~~~~~~~~~~~~~~~~~~~더이상 오면 안돼요~~~~~~~~~~오지말아요!~`

여기 오지말아요 여기오지말아요 ​여기오면 큰일나요!~~~~~~~~~~~~~~~오지말아요~~~~여러분이 전해줘요~~목사님 가서 얘기해요.목사님가서 얘기해줘요.예수 믿어야된다고~~~~~~얘기해줘요.무조건 얘기해줘요.사람들이 안들어도 얘기해줘요.여러분이 할일이 그거 잖아요.여러분이 할일이 그거 잖아요.

사랑교회가 세워진 이유가 그거잖아요.​다 알아요 사랑교회가 어떻게 쓰임받을지....그래서 지옥에서 난리가 났어요.그래서 루시퍼가 더 난리가 나는거예요.제발~~~제발 전해줘요.제발 전해줘요,당신 형제들이 당신부모가 이곳에 온다면 전하지않겠어요??당신네 친척이 내 자식이 이곳에 떨어진다면 당신들이 전하지 않겠나요?전해야돼요.전해야돼요.지옥이있다는것을 전해야돼요.사람들이 없는줄 아는데 전해야돼요.

내​ 자식한테 전하듯이 내 자식한테 얘기하듯이 전해야돼요.핍박을 두려워하면 안돼요.핍박을 두려워할 상황이 아니예요.지옥이 얼마나 무서운데 핍박을 두려워하겠어요.진짜 예수 잘믿으세요.예수믿으세요.예수... 정말 어리석다 어리석은 사람이다.그렇게 얘기해도 안믿어지면 어떡해??

진짜 지옥있​는데...지옥가지말라고 그렇게 얘기하는데도 안믿어지면 어떡해??안믿어지면 어떡해?

​결국 지옥 오는거지....제발 믿어요.목사님이 얘기할때 제발 믿어요.그게 여러분을 살리기위한 생명의 말씀이예요.믿어야돼요.안 믿어서 나중에 후회해도 소용이 없어요.

아~~~~​우리 사랑교회서도 우리 사랑교회서도 안 믿는 사람이 있대요.안 믿는 사람이 있대요.얼굴이 지나가요 그 사람들 얼굴이...주여 다 믿게 하옵소서!!!한사람이 계속보여요.안 믿기 땜에 안 믿기 땜에 계속 손에 쥘려고 그런데요....그냥 교인일뿐이래요.그렇게 안 믿어질수가 없대요.믿는거 같지만 안 믿는거래요.

자꾸 재산만 증식할려고 그런데요.​아~~~~어떡해 어떡해??손에 잡지말아요. 손에 잡지말아요.제발 내가 부탁할게요.손에 잡으면 예수 놓쳐요.지옥에와서 재물이 무슨 소용이있어요.쓸수도 없는게 재물이예요.아무것도 가지고 올수없는곳이 지옥이고 천국 이예요.왜이렇게 자꾸 잡을려고 그래요??

왜 이렇게 자꾸 잡으면서 예수를 놓쳐요?안돼요..안돼요.말씀듣고 순종하세요.내가 이렇게 부탁드려요.말씀듣고 순종하세요.목사님의 말씀은 여러분을 살리는 생명의 말씀이예요.다른 목사님과 다르다는것을 여러분은 감사하면서 신앙생활 해야돼요.사랑교회 있는것을 감사해야돼요.근데 그것을 깨닫지못하네요.....

그것을 알지못하고 있어요.​목사님 속 썩이지 말아요.목사님 힘들게하지 말아요.여러분을 위해서 죽을 각오를 한 사람이예요.이런 목사님 없어요.우리는 알아요.알아요.목사님 시키는데로만 해요.그럼 여러분에게 좋은일이 많이 있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