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회개하면 모든 것이 뚫린다!!(사 59:1-2)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8. 14. 16:41

사람이 죽으면 육체는 흙으로 돌아가고 영혼은 천국이나 지옥으로 간다.연옥도 극락도 없지만 루시퍼가 가짜로 보여주어 미혹하고 있으니 속지마라.천국은 우주넘어에 지옥은 땅속깊은곳 핵부분에 있으며 영계의언어는 하나다.죽어서 지옥에 떨어지면 다시는 회개의 기회가없으므로 살아있을때 회개해야한다.만약 육체가 있는날동안 회개하지않으면 꺼지지않는 불속에서참혹하고 끔찍한 형벌을 영원히 받는지옥에 떨어진다는것을 명심하고 정신똑바로 차려야한다.

어떤일이있어도 지옥만큼은 절대 가면안된다.기회는 살아있을때 단 한번 뿐이다.(이 천국,지옥사건은 덕정교인들에게 7년넘도록보여주신 천국과지옥의 실상 내용이며,영계의 총체적 비밀이 들어있다.사람이 죽어 영체가 되면 이세상의 일을 다 알고있으며.. 지옥에서는..함부로 입을 열수 없지만 하나님이 천국 지옥실상을 알게하여 죄에빠진 인간들을 구원하시기위해 루시퍼와의 대화와 지옥에서 형벌받는 영혼들이 말하게 하신것이다.

귀신들은 사람들의 마음과 생각을 관장하여 죄에 빠뜨려 지옥으로끌고 간다.인간을 죄짓게만드는 놈은 루시퍼와졸개들이다,루시퍼는타락한 천사장 용이며 귀신들은(뱀,구더기,전갈 흉측하게생긴 동물들이다.

어떤 큰죄를 졌어도 죽음앞에라도 예수님을 마음으로 영접하고 회개하면 예수님이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십자가에서 흘린피로 씻어 천국에 들여보내주신다.

예수외에는 절대 구원의 길이없다(행4:12)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천국에)올자가 없느니라(요14:6)


회개하면 모든 것이 뚫린다!!(사 59:1-2)

 

1 여호와의 손이 짧아 구원치 못하심도 아니요 귀가 둔하여 듣지 못하심도 아니라

2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내었고 너희 죄가 그 얼굴을 가리워서 너희를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

3 이는 너희 손이 피에,너희 손가락이 죄악에 더러웠으며 너희 입술은 거짓을 말하며 너희 혀는 악독을 발함이라

 

주님은 세상 모든 사람들이 구원받고 천국에 들어오기를 원하시고, 성도들의 모든 기도에 응답하시기를 원하신다. 그런데 왜 지옥 가는 자들이 있고 기도는 응답되지 않고 가난과 질병과 저주 속에서 사는 것인가? 결국 죄의 문제, 회개의 문제다.

 

오늘 말씀에도 주님의 손의 권능은 모든 것이 가능하고, 우리의 모든 기도소리를 다 듣고 계시지만 죄가 주님과 우리사이를 가로막고 있다고 말씀하신다.

 

아무리 사랑하는 아이라도 몸에 오물을 온통 묻힌채 잠자리에 누일 수 없는 노릇이다. 몸을 씻은 다음에 잠자리에 들어야 한다.

 

주님의 속성은 거룩과 순결자체시다. 죄가 전혀 없으시고 점과 티조차 없으신 분이 하나님이시다. 그런 하나님께 죄인된 우리가 죄를 씻지 않고 감히 나아갈 수 없는 것이다. 죄를 회개하고 씻고 주님께 나아가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죄씻음받지 않는 자는 절대로 천국에 갈 수 없다. 그리고 죄를 회개치 않고 씻음받지 못한 자는 반드시 그 댓가를 치루어야 하는 것이 하늘의 법칙이다. 그래서 예수님이 죄인된 우리를 살리시려고 이 땅에 오셔서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신 것이다.

 

이제 우리가 할 일이 한 가지 남았다. 그것은 날마다 죄지을때마다 회개하는 것이다. 주님의 보혈로 나의 죄를 씻는 일이다. 어린아이같이 진심으로 회개하면 어떤 흉악한 죄라도 용서해주시는 것이 주님의 십자가의 사랑이고 은혜다.

 

지금 이 세상은 온통 귀신들로 둘러 쌓여 있어서, 우리가 보는 것, 먹는 것, 입는 것, 생각하는 것, 만지고, 가는 곳이 다 죄악투성이라고 보면 된다. 부지중에 짓는 죄는 더 많을 것이다. 이런 마귀가 지배하는 죄악된 세상에 살면서 “나는 의롭다. 죄없다”하는 자가 오히려 자신을 속이는 자일 것이다.

 

우리는 날마다 죄를 짓지 않을 수 없기에 날마다 손과 발을 씻듯이 회개해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의 행위로 천국에 들어갈 수 없고 이 세상에 살면서 죄를 완전히 끊을 수 없기에 죽기직전까지 회개해야 하는 것이다. 죽음앞에서 회개하면 주의 보혈로 죄씻음받고 바로 천국으로 입성하는 것이다.

 

교회는 이렇게 많고 교인은 이렇게 많은데 왜 온 세상이 이렇게 타락하였고 마귀의 소굴이 되었고 하나님의 징계를 받고 있는 것일까? 결국 날마다 회개의 삶을 사는 사람이 그만큼 없기 때문이다. 교인들도 세상 사람들과 똑같이 죄를 물마시듯이 마시면서 기도하고 찬양하고 선교하고 구제하고 헌신해봤자 주님이 받지 않으신다. 회개하지 않고 성령충만받지 않는 상태에서 봉사하고 헌신해봤자 자신의 의만 내세울 뿐이다. 하나님은 마음속 중심을 감찰하신다는 것을 기억하라.

 

주님을 믿는다 하면서도 음란,물질,세상의 명예권력을 추구한 죄를 철저히 회개해야 할 것이다. 술 담배하고 세상 쾌락을 좇아간 죄, 시기하고 질투하고 미워하고 분노하고 짜증부린 죄를 날마다 회개해야 할 것이다. 그 다음에야 비로소 기도는 응답되고,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고, 주님의 권능과 축복이 쏟아지는 것이다.

 

모두들 순서가 잘못되었다. 주님의 간절한 마음과 소원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자기의 의와 열심만을 앞세우고, 주님의 자리에 앉아서 교만하고 있으니 기도응답이 되지 않는 것이고 주님이 역사하지 않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수도 파이프에 썩은 쥐가 막혀 있듯이 하나님과 나 사이에 죄가 가로막혀 있는지도 모르고 세상 죄악의 썩은 물을 마시고 있으니 그 마지막은 멸망이다.

 

지금이야말로 니느웨성과 같이 가슴을 찢고 죄악의 길에서 돌아서는 회개가 필요한때다. 회개치 아니하면 믿는 자나 믿지 않는 자나 다 멸망할 수 밖에 없다. 죄의 댓가는 죽음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이라도 진실로 가슴을 찢으며 회개한다면 어떤 죄도 용서받고 주님께서 돌아온 탕자와 같은 우리에게 송아지를 잡고 가락지를 끼워주고 좋은 신발을 신겨주실 것이다. 회개하는 자에게는 축복이 기다리고 있다.

 

기도함으로 회개만 이루어진다면 성령충만이 임하고, 귀신은 떠나가고, 가난과 저주와 질병은 사라지고, 하나님의 축복과 권능과 능력이 쏟아질 것이다.

 

예수님을 마음중심에 두지 않고 다른 것을 마음중심에 품은 죄를 회개하자!

 

회개를 가르치지도 않고, 회개가 뭔지도 모르고, 회개하지도 않고 살아온 죄를 회개하자!

 

천국과 지옥을 믿지 않고 관심도 없이 이 세상 썩어진 것만 위해서 달려온 죄를 회개하자!

 

교회가 한 영혼을 천국보내는 것에는 관심이 없고 세상적인 성공과 축복만을 추구한 죄 회개하자!

 

- 죄를 가지고는 절대로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 죄는 절대 용납할 수 없는 것이 주님의 속성임을 기억하라.

- 오직 회개만이 축복받는 길이요, 천국가는 지름길임을 기억하라

- 날마다 회개하다가 죽음앞에서 회개하고 천국가게 하소서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