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죽으면 육체는 흙으로 돌아가고 영혼은 천국이나 지옥으로 간다.연옥도 극락도 없지만 루시퍼가 가짜로 보여주어 미혹하고 있으니 속지마라.천국은 우주넘어에 지옥은 땅속깊은곳 핵부분에 있으며 영계의언어는 하나다.
죽어서 지옥에 떨어지면 다시는 회개의 기회가없으므로 살아있을때 회개해야한다.만약 육체가 있는날동안 회개하지않으면 꺼지지않는 불속에서참혹하고 끔찍한 형벌을 영원히 받는지옥에 떨어진다는것을 명심하고 정신똑바로 차려야한다.
어떤일이있어도 지옥만큼은 절대 가면안된다.기회는 살아있을때 단 한번 뿐이다.(이 천국,지옥사건은 덕정교인들에게 7년넘도록보여주신 천국과지옥의 실상 내용이며,영계의 총체적 비밀이 들어있다.사람이 죽어 영체가 되면 이세상의 일을 다 알고있으며.. 지옥에서는..함부로 입을 열수 없지만 하나님이 천국 지옥실상을 알게하여 죄에빠진 인간들을 구원하시기위해 루시퍼와의 대화와 지옥에서 형벌받는 영혼들이 말하게 하신것이다.
귀신들은 사람들의 마음과 생각을 관장하여 죄에 빠뜨려 지옥으로끌고 간다.인간을 죄짓게만드는 놈은 루시퍼와졸개들이다,루시퍼는타락한 천사장 용이며 귀신들은(뱀,구더기,전갈 흉측하게생긴 동물들이다.
어떤 큰죄를 졌어도 죽음앞에라도 예수님을 마음으로 영접하고 회개하면 예수님이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십자가에서 흘린피로 씻어 천국에 들여보내주신다.
예수외에는 절대 구원의 길이없다(행4:12)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천국에)올자가 없느니라(요14:6)
미혹되면 회개가 잘 터지지 않는다!(마24;24)
마 24:24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약 1:14 오직 각 사람이 시험을 받는 것은 자기 욕심에 끌려 미혹됨이니
왜 천국에 들어가기가 힘든가? 마귀의 방해가 있기 때문이다. 마귀가 미혹의 덫을 놓기 때문이다. 이 마귀의 공격과 미혹을 이기기 위해서 죽는 순간까지 날마다 기도하고 회개하고 성령충만해야 하는 것이다. 이 길이 좁은 길이요 협착한 길이다.
지금 우리는 마귀와 치열한 영적전쟁중이다. 이 싸움에서 이기면 천국이요 패배하면 지옥이다. 이 영적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미혹된 것을 다 성령의 검으로 잘라버려야 한다.
미혹이 무엇인가? 예수보다 앞선 것이 미혹이다. 예수 아닌 것을 붙잡는 것이 미혹이다. 예수와 섞인 것이 미혹이다.
이 미혹에 빠지면 예수가 사라지고 회개가 잘 터지지 않는다. 우리가 물론 회개하면 어떤 흉악한 죄인이라도 용서받고 천국갈 수 있다. 그런데 문제는 미혹에 걸려들게 되면 회개가 잘 터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칼빈주의자도 율법주의자도, 베리칩 휴거 종말론에 빠진자도, 신사도 빈야드에 빠진 자도, 가짜 천국지옥을 믿고 전하는 자도 회개하면 천국갈 수 있다. 그런데 이러한 것들에 미혹되고 이러한 것들로 가득찬 자는 회개가 잘 터지지 않는다는 것이 문제다.
그래서 우리는 미혹된 것을 다 잘라버리고 오직 예수, 회개만을 붙잡고 가야하는 것이다. 죄는 예수와 회개와 공존할 수 없기 때문이다. 어떻게 사단이 주는 미혹으로 가득찬 사람에게 어떻게 회개가 터지겠으며 오직 예수만 붙잡고 갈 수 있겠는가? 세상 욕심과 정욕으로 가득찬 사람이나 사단이 던져준 잘못된 사상과 교리로 미혹된 자나 회개가 잘 되지 않는 것이 매 일반이다.
그러면 어떻게 미혹에서 벗어날 수 있는가? 오직 예수,회개 외에는 다 버리면 된다. 누가 환상을 보고 계시를 받고 꿈을 꾸었다 할찌라도 오직 예수,회개만 앞세우고, 예수 회개만 취하고, 나머지는 버리면 된다. 그렇다고 주님이 뭐라고 안하신다.
예수, 회개가 전면에 등장하고 오직 예수, 회개가 강조되고 외쳐지지 않으면 무시해도 좋다. 예수, 회개만 진짜이기 때문이다. 마음중심에 예수가 없고 회개의 삶을 살지 않으면 지옥가는데 다른 무엇이 뭐가 필요하고 중요하겠는가?
천국지옥간증도 마찬가지다. 예수 회개가 조금 지푸라기처럼 묻어있다고 진짜가 아니다. 지옥간증도 예수회개요, 천국간증도 예수회개다. 주님의 마음이 오직 회개하는 심령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마귀는 회개를 아예 빼버리든지 회개를 아주 조금 묻어 있게 하되 그것도 율법적인 회개로 몰고가서 진정으로 은혜의 법아래서 회개할 수 없게 만들어 버리는 것이다.
천년왕국이니, 백보좌심판이니, 육체의 부활이니, 종말에 일어날 일들이니... 이런 것은 주님의 소관이니 주님의 손에 맡겨두자. 지엽적인 것을 붙들고 씨름하고 논쟁하다가 진짜 중요한 것을 놓쳐버릴 수 있다.
진짜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 오늘 이 시간 지금 내가 죽으면 어떻게 될 것인가?하는 것이다. 지금 내가 예수붙들고 회개하고 천국갈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우리가 죽으면 천국과 지옥으로 바로 나눠지고 바로 심판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낙원이니 음부니, 육체의 부활이니, 백보좌심판이니 하는 것들을 가지고 논쟁할 필요도 없고 별 의미가 없는 것이다. 이미 천국 아니면 지옥으로 가서 영원한 심판을 받아버렸는데 더 이상 무엇을 논쟁한단 말인가!
그리고 전 인류가 구원받았다고 할찌라도 내가 지옥가면 아무 소용없는 것이다. 죽음 앞에서 무엇을 붙들 것인가? 의견이 분번한 신학논쟁할 것인가? 오직 예수 붙들고 회개하는 것만이 구원의 효력이 있는 것이다. 다른 건 아무 소용없다.
우리 모두는 언제 죽을지 모르는 시한부인생이다. 죽지 않는 사람은 전혀 없고, 또 조금의 시간차만 나는 것뿐이지 언젠가는 다 죽게 되어 있다. 이 죽음앞에서 무엇이 필요하겠는가? 오직 예수,회개외에는 다 부질없는 것들이다.
주님이 이 땅에 오셔서 신학논쟁하셨는가? 오직 생명의 떡되신 예수믿고 회개하라고 외치셨다. 영생을 취하라고 말씀하셨다. 십자가의 은혜의 법안에 들어와서 회개하고 새 삶을 살다가 천국오라고 외치셨다.
그런데 마귀는 중요한건 뒤로한채 확실하지도 않고 지엽적인 것들을 가지고 논쟁하고 만들게 핏대를 올리게 만들고 있다.
왜 미혹이 무서운가? 예수를 막아버리고 회개를 막아버리기 때문이다. 미혹된 자를 보라. 그 안에 예수가 없다. 오직 분쟁과 교만과 시기 질투로 가득차 있다. 미혹의 영은 사단의 영이기 때문이다. 오직 성령의 역사는 화평함과 온유함과 성결함과 거짓이 없다.
내 마음에 독한 시기와 다툼과 분쟁이 있다면 미혹된 것이다. 자신이 무엇에 미혹되어 있는지 돌아보길 바란다. 나무가 좋지 않는데 어찌 선한 열매를 맺을 수 있겠는가!
- 예수, 회개 붙들고 그것만 전하기도 부족한 인생인데 다른 것 가지고 씨름할 시간이 없다.
- 내 마음에 예수 아닌 것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다 잘라버리자.
- 내 마음에 회개를 막는 것들이 있다면 다 버리자.
- 어떤 설교,간증,계시,환상,말이 있더라도 그 속에서 예수,회개만 취하자. 나머지는 다 가짜다. 그것은 우리에게 구원을 주지 못하기 때문이다.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협력교회(설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직 성령충만이 모든 것의 해답이다!(요 20:22) (0) | 2022.08.14 |
---|---|
더 이상 주님의 눈에서 피눈물이 흐르게 하지 마라!(막10:29-30) (0) | 2022.08.14 |
회개하면 모든 것이 뚫린다!!(사 59:1-2) (0) | 2022.08.14 |
마6:31 그러므로 염려하여 이르기를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무엇을 입을까 하지 말라 (0) | 2022.08.14 |
매일 기도,회개하지 않고 사는 것이 기적이다!(히 3:13) (0) | 2022.07.23 |